Demo
조디의 특별한 삶과 강력한 초자연적 실체와의 조우를 지금 무료 체험판에서 경험해보세요.
Beyond: Two Souls 무료 체험판으로 1시간 동안 조디 홈즈의 삶을 체험해보세요.
2개의 챕터로 된 The Experiment에서 어린 조디와 초자연적 실체의 강력하고 놀라운 만남을 경험하고, The Hunted에서 CIA 요원이 된 성인 조디의 스릴 넘치는 추격에 합류해보세요.
이 체험판에서는 정식 게임과 마찬가지로 4K 해상도, 60 FPS 프레임 속도 및 와이드 스크린(21:9) 호환의 놀라운 그래픽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