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Two Souls
엄청난 힘을 가진 알 수 없는 존재와 연결되어 태어난 조디는 특별합니다.
나의 선택에 따라 조디는 엄청난 문제나 위험에 휘말리거나 진정한 자아를 찾아 떠나는 여행에서 가슴 아픈 이별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