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Typicals
Beyond Typicals는 놀랍도록 간단하고 강력한 전형적인 섹션 작성기로 도시 계획자, 도로 설계자, 공공시설 관리자, 계약자, 토목공학 엔지니어, 프로젝트 매니저, 지역사회 옹호자 등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계획, 프로젝트 코디네이션, 공청회, 제안서, 콘셉트 초안, 3D 표준 단면도, 안전성 분석, MOT 기획 등에 이 완전히 새로운 드래그 앤 드롭 크리에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버전 2.0은 소프트웨어의 이전 저장 파일을 지원하지 않으며 이전 버전은 향후 중단될 예정입니다.
버전 2.0 이전 저장 파일에 액세스해야 할 경우 웹사이트에서 직접 구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