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Malpractice
Big Pharma 스타일로 수다 떨 시간이니 무료 샘플과 회사 신용 카드를 가져오세요! Big Pharma를 위한 필수 확장팩에서 경영진, 신규 생산 라인 도구, 매뉴얼 가격 설정, 잠금 해제 가능한 특전으로 사업을 확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