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sphemous - 'Alloy of Sin' 캐릭터 스킨
이 DLC로 Penitent One의 스킨을 브론즈 나이트(bronze knight)로 변경할 수 있답니다. Cvstodia의 주민들을 비참한 운명에서 해방시키기 위한 여정을 가로막는 적을 모두 베어버릴 수 있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