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sphemous - Digital Artbook
Blasphemous 아트북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의 콘셉트 아트, 아티스트 코멘트, 주요 아트, 팬아트, 스토리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Digital Artbook으로 Blasphemous가 탄생한 과정에 몰입해 보세요. 초기 디자인부터 최종 완성본까지, Cvstodia 세계관 내 다양한 캐릭터의 변화 과정을 볼 수 있는 콘셉트 아트를 감상해 보세요. 이 아트북에서는 이러한 멋진 디자인은 물론, 게임 개발 과정에 관한 개발자와 디자이너의 상세한 설명과 코멘트도 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