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sphemous - OST
Carlos Viola가 작곡한 Blasphemous의 멋진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들으며 Cvstodia의 대지와 다양한 지형을 이동해 보세요. 이 앨범에는 Blasphemous 게임에 포함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32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