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sphemous
Blasphemous는 노련하고 폭력적인 전투가 악몽 같은 Cvstodia 세계에서 펼쳐지는 잔인한 액션 플랫폼 게임입니다. 능력을 발견하고 업그레이드하며, 앞을 가로막는 적의 무리에 흉포한 처형을 집행하세요.
The Miracle로 불리는 끔찍한 저주가 Cvstodia 대지와 그곳의 주민에게 내려졌습니다.
'Silent Sorrow' 대학살에서 홀로 살아남은 자, The Penitent One이 되어 플레이하세요. 죽음과 부활의 끝없는 순환 속에 갇혀 있지만, 이 세계를 지독한 운명에서 해방하고 괴로움의 근원에 다가가세요.
비선형 세계 탐험: 다양한 풍경을 가로질러 모험하며 무시무시한 적과 치명적인 함정을 뛰어넘고 암울한 고딕 세계 Cvstodia에서 구원을 찾아내세요.
잔인한 전투: 죄악에서 탄생한 검, Mea Culpa의 힘을 이용해 적을 학살하세요. 방해되는 것은 모두 제거해가며 파괴적인 새 콤보와 특수 움직임을 획득하세요.
처형: 분노를 뿜어내고 적을 피 칠갑하는 절단을 즐기세요. 아름답게 제작된 픽셀풍 처형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됩니다.
장비와 기술 맞춤화: 새로운 능력과 스탯 부스트를 부여하는 Relics, Rosary Beads, Prayers, Sword Hearts를 발견하고 장착하여 살아남으세요.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콤비네이션을 실험해보세요.
강렬한 보스전: 거대하고 뒤틀린 생물체 무리가 목표를 방해합니다. 이들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파악하고 충격적인 공격에서 살아남아 승리를 거두세요.
Cvstodia의 비밀 해제: 이 세계는 고통에 빠진 영혼으로 가득합니다. 어떤 자는 도움을 주고, 또 어떤 자는 보답을 요구할 것입니다. 끔찍한 고통을 받는 캐릭터의 운명과 스토리를 밝혀내며 보상을 받고 이 어두운 세계를 깊이 있게 이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