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zing Sails - Barbary Corsair Pack
이 이국적인 모습의 장식 세트는 예전의 Barbary 해적으로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DLC에는 6가지의 고유한 에픽 세트와 터번에서 영감을 받은 2가지의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