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zing Sails - Conquistador Pack
"발견의 시대(Age of Discovery)"에서 영감을 받은 이 방어구 세트를 입고 정복자가 되어 보세요! 이 DLC에는 긴 소매 및 짧은 소매 상의와 독특한 안면 보호형 및 개방형 헬멧으로 구성된 5가지 색상의 상징적인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