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 Hunting
Blood Hunting은 Holcomb Entertainment LLC의 1인칭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살아남을 수만 있다면 복수가 얼마나 위험한지 보여주는 진정한 서바이벌 호러 체험입니다.
Blood Hunting은 살아남을 수만 있다면 복수가 얼마나 위험한지 보여주는 진정한 서바이벌 호러 체험입니다. 이 1인칭 서바이벌 호러 게임은 스토리를 밝히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단서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어린 시절 가족을 잃은 Chase Jones입니다. 가족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려면 여러 단서 조각들을 모아야 합니다. 진실을 밝혀가면서 무엇을 해야 할지 알게 됩니다. 불행히도 이 사건에 책임이 있는 자들은 이 조사를 그만두게 하기 위해 당신을 추적하기 시작했습니다. 모르는 낯선 사람이 휴대전화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 도움을 줍니다. 진실을 발견하고 이에 대해 뭔가를 할 수 있을 만큼 오래 살아남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