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shore
Bloodshore는 유명 스트리머와 예능인 사형수들이 펼치는 배틀 로얄을 텔레비전으로 중계하는 인터랙티브 액션 무비입니다. 여러분은 인생역전의 발판이 될 상금을 노리는 실패한 배우 닉의 운명을 이끌게 됩니다.
지구상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리얼리티 TV 쇼인 킬/스트림의 최신 시즌에서는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닙니다. 닉은 주어진 시간이 다하기 전에 블러드쇼어 섬의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