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 3: 디자이너스 컷
디자이너스 컷 추가 콘텐츠와 함께 보더랜드 3를 더 폭넓게 경험해 보세요! 이 DLC에서는 새로운 무기 경쟁 모드와 모든 볼트 헌터의 추가 스킬 트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무기 경쟁 모드는 은하계 최고의 살인 쇼입니다.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기 경쟁 모드는 볼트 헌터가 빈털터리로 시작해 모든 것을 잃고 죽지 않으려면 끝내주는 전리품을 수집해야 하는 정신 없는 모드입니다. 이 콘텐츠를 플레이하려면 보더랜드 3가 필요하며 시즌 패스 2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