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 3 시즌 패스 번들
2개 시즌에 달하는 보더랜드 3의 프리미엄 애드온 콘텐츠를 하나의 멋진 패키지로 승화시킨 시즌 패스 번들을 구매하세요! 추가 스토리 캠페인, 높은 난이도의 레이드 보스, 볼트 헌터별 추가 스킬 트리, 죽여주는 꾸미기 아이템으로 더 커다란 난장판을 일으키세요!
목시의 엉망진창 '전문가' 팀에 합류하여 하이페리온 보안와 미쳐버린 카지노 손님들을 뚫고 핸섬 잭팟의 금고를 뚫으세요.
얼음 행성 자일로고스에서 전직 볼트 헌터이자 현직 웨딩 플래너 게이지와 그녀의 로봇 친구 데스트랩과 함께 이계의 괴물에 맞서세요.
잔혹한 행성 게헤나에 들러 야수를 타고 다니는 악랄한 갱단 데블 라이더에 걸린 현상금을 거두세요. 보이지 않는 나레이터의 해설을 통해 이 거친 이야기를 감상하세요.
영웅적인 사이코 크리그의 혼란스러운 머릿속으로 들어가 뒤틀린 정신 세계를 탐험하며 그의 양가적인 정신이 통합될 수 있게 돕고, 내면의 악마를 박살내세요.
무기 경쟁에서 목숨을 걸고 전리품을 향한 경쟁을 시작하세요. 볼트 헌터별 추가 스킬 트리에서 새로운 액션 스킬과 패시브 능력이 기다립니다.
거대한 레이드 보스에 맞서고, 우주적인 살인 미스터리를 풀고, 볼트 카드 세 장으로 무장하고, 비하인드 더 씬 콘텐츠를 감상하세요.
무기 스킨, 장신구, 수류탄 강화를 갖춘 인기 폭발 다이아몬드 조랑말을 함께 즐기세요!
보더랜드 3의 영웅들이 볼트 헌터가 되는 대신 볼트의 아이들이 되었다면 어떤 모습이 되었을지 한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