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티 팩 3: 죽여주는 제인은 신규 바운티 팩 3* 콘텐츠의 일부이며, 개별 구매도 가능합니다(기본 게임 필요). 바운티 팩 3: 볼트 카드 3—게임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아케이드 테마 외형 아이템 24종과 재롤 가능한 전설급 장비 4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인 플린트는 죽었습니다. 잠깐, 정정할게요. 살해된 건 그의 디지클론이고, 하늘에 있는 거대한 쓰레기 폴더로 보내졌습니다. 이제 진짜 제인은 자신의 디지스트럭트 쌍둥이를 삭제한 그 쓰레기를 잡아달라고 합니다. 범인을 추적하려면 가상 세계에서 탐정 수사를 진행하며, 두 대의 클래식 아케이드 머신 안으로 워프해야 합니다.
이 완전히 새롭게 반복 가능한 미션에서 디지털 세계로 접속해 네온 누아르 미스터리를 펼치며 단서를 쫓고, 적들을 쓰러뜨리며 디지킬러를 점점 추적해 나가세요. 전투 중 위치를 바꾸는 특성을 가진 새로운 글리치 적들과 맞설 때는 폭력만이 유일한 해결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