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티 팩 4: 인수 합살'은 새로 출시된 바운티 팩 4* 콘텐츠의 일부로, 개별 구매가 가능합니다(기본 게임 구비 필수). '바운티 팩 4: 볼트 카드 4'는 별도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로, 게임 플레이를 통해 24종의 세련된 사막풍 외형 아이템과 4종의 리롤 가능한 전설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르베인은 동맹을 맺을 가능성이 낮았던 집단 '무리'로부터 뜻밖의 연락을 받습니다. 무리는 평화로운 분위기를 유지하기 위해 폭력적인 학살을 포기했던 평화주의자 리퍼 공동체이죠. 이들은 '독기 어린 눈초리'로 알려진 오염된 사막 협곡에서 캠프를 짓고 생활하고 있었는데, 호전적인 리퍼 집단인 불경한 친구들이 근처에 있는 교단 시설을 장악하면서 무리의 평화로운 생활에도 금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새로운 반복 가능 임무에 도전해서 르베인이 적대적인 두 팩션 사이의 갈등을 해결하고, 그 과정에서 강력한 교단의 기술을 확보할 수 있게 여러분이 도와주세요. 플레이어 여러분께서는 독특한 리퍼 집단의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엄청난 양의 오염된 소금을 핥아 평소보다 훨씬 더 광분에 휩싸인 도적단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