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in Show: Party Quiz
완전히 새로운 퀴즈 게임(온라인 멀티플레이)에서 친구들과 겨뤄 보세요. 정신없는 TV 쇼에 참여하세요. 다이너마이트 폭발, 울먹이는 친구들, 산산조각 난 우정! 재미있을 것 같나요? Brain Show와 함께라면 정말 그렇습니다!
Brain Show는 약간 짓궂지만 해롭지 않은 유머가 더해진 퀴즈 게임입니다. 클래식 게임 쇼의 세계에 빠져 보세요. 카테고리를 고르고, 질문에 답하고, 다양한 도전에서 경쟁자를 탈락시키며, 당신이 무리에서 가장 똑똑하다는 것을 증명하세요!
Brain Show의 조작 방식은 제 치와와와 22살 된 눈먼 고양이로 구성된 테스트 그룹을 기준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니 친구 중에 평생 게임을 해 본 적이 없는 사람이 있거나 누군가 한 잔을 너무 많이 마셨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컨트롤러를 나눠 주고, 게임을 실행하고, 시작하자마자 즐기면 됩니다. 설명서나 해설은 필요 없습니다!
언젠가 이런 쇼에 나가 보고 싶었다는 사실을 인정하기 부끄러운 사람들을 위한 TV 쇼에 참여하세요! 무대에 서고, 포인트 훔치기 라운드나 탈락전 같은 다양한 도전에 참여하고, 판돈을 걸고, 온라인 멀티플레이에서 이상한 진행자에게 짜증도 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