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Legends Pack
올 레전드 팩은 현존하는 모든 레전드와 향후 추가되는 레전드를 즉시 잠금 해제합니다. 인게임 스토어의 '레전드' 탭에서 판매되는 모든 것들이 영원히 귀하의 소유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