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ken Roads
전통적인 컴퓨터 롤플레잉 게임에 대한 사랑으로 탄생한 Broken Roads는 플레이어가 황폐해진 미래 시대의 호주를 가로질러 나아가는 풍부하고 매력적인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거의 무제한의 캐릭터 성장 옵션을 제공하는 클래스 없는 시스템뿐만 아니라 롤플레잉 게임의 전통적 요소와 최신 요소를 혼합한 Broken Roads에서 플레이어는 오리지널 도덕성 시스템인 Moral Compass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디자인은 대화 옵션 및 퀘스트 수행 결정이 캐릭터의 철학적인 성향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고, 또 그에 따라 어떠한 영향을 받는지 관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