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tato: Abyssal Terrors
무수한 밤 동안 이 위험천만한 행성의 맹렬한 땅에서 악귀들과 싸운 후, Brotato는 바다 깊은 곳으로 피신하기로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곧 자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