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ddy Simulator 1984
Buddy Simulator 1984는 단짝 친구와 어울리는 경험을 선사하는 시뮬레이션입니다! 이 친구는 여러분의 흥미와 성격을 배워가며 계속해서 그에 맞춰가는데요. 가장 중요한 점은 이 친구가 바로 여러분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거죠!
외로운 적이 있으세요? 말할 사람이 필요했던 적은요? 단짝 친구가 필요하겠는데요? 바로 여기 있습니다! 새로운 Anekom OS로 제작한 차세대 AI 기술을 바탕으로 BUDDY SIMULATOR 1984는 단짝 친구와 어울리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단짝 친구는 여러분의 흥미와 성격을 배워가며 계속해서 그에 맞춰갑니다.
본 게임에는 반짝이는 불빛과 색이 포함되어 있으며 간질 유경험자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또한, 심리 조작 및 우울과 불안이 다뤄지므로 모든 사람에게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