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wark: Falconeer Chronicles - Mongres Trader Pack DLC
텍스트: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폴란드어, 포르투갈어(브라질),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