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 Simulator 21 Next Stop - Easter Interior Pack
이 맞춤형 부활절 테마 디자인으로 버스를 꾸미면 모든 승객이 버스로 깡충 뛰어 들어올 거예요! 이 4가지 생기 넘치는 디자인으로 부활절 토끼를 유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