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 Simulator 21 Next Stop - Easter Skin Pack
부활절이 돌아왔습니다. 모든 달걀을 한 바구니에 담을 시간이에요! 이 독특한 10개의 부활절 테마 버스 스킨 컬렉션을 사용하면 운전을 하고 어디로 가든 화려한 휴일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모든 페인트 작업은 굴절 버스, 이층버스, 전기 버스 등 모든 버스와 호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