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 Simulator 21 Next Stop - Halloween Interior Pack
보행자, 운전사, 승객 모두 삶에 활력을 주는 것이 무엇인지 물으면 다양성이라고 답할 것입니다!
특별하게 설계된 좌석과 바닥 패턴 등이 포함된 "핼러윈" 테마 버스 인테리어 팩으로 버스를 꾸미세요. 승객들이 유령 버스에 탄 기분이 들 겁니다.
버스를 나만의 스타일로 꾸미세요. 선택의 자유를 즐기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세요.
곧 무시무시한 다음 교대가 시작됩니다! 무엇을 기다리세요? 무엇을 기다리세요? 탑승하고 자리에 앉아 으스스한 버스 인테리어 디자인을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