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 Simulator 21 Next Stop - Insider Skin Pack
모든 페인트 작업은 굴절 버스, 이층버스, 전기 버스 등 모든 버스와 호환됩니다. 이 스킨으로 버스를 장식하면 어떤 길을 택하든 당신이 Angel Shores 주민이라는 것을 Seaside Valley 및 Angel Shores의 아름다운 도시에 거주하는 주민이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