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 Simulator 21 Next Stop - MAN Bus Pack
MAN Lion's City 12
새로운 MAN Lion's City는 MAN의 고객과 협력해 설계되었습니다. 내부 및 외부 개선으로 특히 매력적이죠. 이 새로운 도시 버스는 미래 지향적일 뿐 아니라 버스 중에서도 하이라이트가 될 것입니다!
MAN Lion's City 12 버스에는 좌석과 매력적인 바닥 텍스처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색상 패턴의 실제 인테리어 디자인 3개가 제공됩니다. 직접 사용해 보고(다른 버스에도) 차세대 유행의 선도자가 되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