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Cthulhu
Chaosium사의 고전 TRPG에서 영감을 얻은 공식 비디오게임 Call of Cthulhu가 소름 끼치는 광기와 베일에 싸인 고대의 신들로 가득 찬 러브크래프트만의 독특한 세계관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1924년. 사립 탐정 피어스가 다크워터 섬에서 호킨스 가문이 비극적으로 사망한 사건을 조사하게 되고, 곧 피어스는 각종 음모와 광신도, 우주적 공포로 가득 찬 세계로 끌려 들어가고 맙니다. 보이는 게 다가 아닙니다. 이성도 어둠 속에서 들려오는 속삭임에는 너무나도 쉽게 무너지기 마련입니다. 기괴한 생물체, 기이한 과학, 불길한 종교 집단들이 크툴루 신화를 지배하고 있고, 이들은 세상을 끝내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습니다.
당신의 정신은 이성과 혼돈의 소용돌이에서 고통받을 것이고, 어느 것이 진실인지 파악하기 전까지는 자신의 감각조차 믿을 수 없습니다. 그 누구도 믿지 마십시오. 소리 없이 움직이는 그림자 뒤에도 무언가가 숨어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도, 위대한 몽상가는 그의 각성을 준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