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kespro Gear Pack으로 존재감을 뽐내세요\! 이 팩은 스테인드글라스 Vredesbringaren 낚싯대와 고급스러운 Härskaren 릴로 구성되었습니다. 각각 세 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죠. 또 스피너 루어 세 개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