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를 탐험하며 개성 넘치는 새 어종을 친구와 함께 낚아보세요. 낚시 허브에서 임무를 완료해 보상을 받고, 근사한 랜드마크를 발견하세요.
남아프리카의 아름다운 수로는 북아프리카동자개, 아프리카뱀장어, 얼룩무늬배스를 비롯한 13가지 새로운 어종을 포함하여 물고기 16종의 보금자리이기도 합니다. 독특한 어종을 찾는 난제에 뛰어들어 물고기의 습성과 특징에 맞추어 기술을 연마하고, 실력을 테스트하며 물고기와 힘을 겨루는 스릴을 만끽해 보세요.
새롭게 선보이는 낚시 허브에서 낚시 기술을 갈고닦으세요. 남아프리카 전용으로 새로이 추가된 낚시 허브는 낚시 실력을 개선할 새로운 방법을 보여줍니다. 각 허브를 들러 개별 임무를 완수하고 보호구역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 보상을 받으세요.
친구와 함께 남아프리카를 탐험하며 같이 낚시 추억을 만들고 우정을 쌓으세요. 본 보호구역을 구매하면 기본 게임을 소유한 친구를 초대해 함께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보호구역까지 혜택을 확장해 받을 수도 있습니다!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남아프리카의 자연을 체험하면서 근사한 랜드마크를 발견하고, 매력적인 동굴을 탐험하고, 폭포가 선사하는 경이를 느끼고, 선사시대 다이노 파크를 방문하고, 웅장한 협곡과 광활한 사바나 초원을 거닐어 보세요. 동시에 특별한 낚시터와 평화로운 경치를 발견하고 남아프리카를 더 자세히 알아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