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uas Claras에서 나만의 낚시 이야기를 써 내려가세요. 화려하고 활기찬 자연과 매력적이고 그림 같은 낚시터가 있으니, 전 세계의 낚시꾼들이 이 안달루시아의 낙원을 소중하게 여기는 것도 당연합니다.
Aguas Claras는 16종의 독특한 어종으로 구성된 다양한 수중 생태계를 자랑하며, 그중 11종은 이 DLC에서만 볼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어종입니다. 새로운 장비 및 낚시 전문 기술과 함께 다양한 호수, 연못, 동굴을 탐험하면서 오랜 세월을 살아온 Andalusian Barbel, 찾기 힘든 거울 잉어, 야행성인 처럼 유럽 뱀장어 등의 어종을 감아올릴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또한, 큰입배스나 강꼬치고기처럼 친국한 어종을 상대로 낚시 전문 기술을 테스트할 수도 있죠.
안달루시아의 그림 같은 작은 마을인 Aguas Claras는 오랜 세월 동안 외부 세계와 격리되어 있었습니다. 오늘날 이곳은 맛있는 요리, 다면적인 역사, 행복한 낚시 기회의 집합체로서 재발견의 정점에 서 있습니다. 풍성하고 훼손되지 않은 자연과 풍부한 향토 유산을 지닌 Aguas Claras는 낚시꾼들의 진정한 낙원입니다.
Aguas Claras의 가게 주인인 Daniel과 관리인인 Karim을 만나보세요. Daniel과 Karim이 험준한 노두 능선, 광대한 저수지가 내려다보이는 천혜의 절경, 지역 내 고대 유적지를 발견하는 여정에서 가이드가 되어줄 것입니다. 함께 보호 구역에서 기다리고 있는 60가지 이상의 흥미진진한 신규 미션과 도전할 수 있습니다.
Daniel과 Karim이 여러분을 보호 구역 내 다양한 장소로 보내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위험한 산의 계곡, 비밀스러운 지하 호수, 바위투성이 계곡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