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인 신규 Ultra Cruiser를 타고 좁은 물길에서도 쉽게 나아가세요\! 바닥이 평평한 존 보트는 크기가 아담하며, 중간 등급의 견고한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얕은 물길을 탐험하며 더 많은 물고기를 찾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