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 Blast Style Pack으로 일 년 내내 따뜻하게 지내세요! 이 팩에는 포근한 의상, 오프로드 차량 및 보트 무늬, 이모티콘이 포함되어, 추위 속에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2컬러로 제공되는 1개의 의상 풀 세트: Effervescence 상의, 하의, 모자, Inneressence 상의, 하의, 모자(아이템은 따로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