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 Fishing Bundle과 함께 독특한 어장 2곳을 탐험하고 낚시 실력을 키워보세요.
Call of the Wild: The Angler는 몰입도 높은 오픈 월드 낚시 게임으로 짜릿한 물고기와의 힘겨루기, 폭넓고 다양한 어종을 찾고 잡는 재미, 독특한 장소들이 특징입니다. 광활한 자연을 혼자서 탐험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즐기며 평생 남을 추억을 쌓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