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tain Blood
Captain Blood는 17세기의 카리브 해를 배경으로 한 해적 테마 액션 게임입니다. 황금과 영광을 쟁취하기 위해 무시무시한 해적이 되어보세요. 대포 발사, 권총 사격, 활극, 칼싸움, 그리고 기타 모든 해적질을 할 수 있는 거친 모험을 기대하세요. 이 액션으로 가득 찬 이 핵앤슬래시 게임은 치열한 백병전, 수많은 적, 화려한 콤보와 장엄한 마무리 기술을 갖춘 클래식한 전투 시스템을 선보입니다.
배의 대포를 발사하고 갑판에서 치열하게 싸워 피에 굶주린 선원들을 막아내세요. Ghkd금을 모아서 전투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무기를 구입하며, 바다에서 가장 두려운 해적이 되세요. 부와 영광을 위해 싸우세요!
장엄한 해적질: 카리브 해에서 가장 용감하고 무시무시한 해적의 삶을 살아보세요(아니면 적어도 설득력 있게 해적처럼 살아보세요).
강렬한 액션: 치열한 백병전 전투에 뛰어들고, 다양하고 교활한 전투 기술로 땅을 노리는 적들에게 누가 우두머리인지 보여주세요.
간판 난투: 대포로 적의 함선을 산산조각 내면서 스릴 넘치는 움직임으로 해적 탑승자들을 물리치세요!
엄청난 무기고: 커틀라스, 권총, 머스킷총, 투척용 칼, 소형 폭탄으로 무장하세요. 교활한 해적의 수법도 잊지 마세요!
그래픽노블의 분위기: 해적 만화책을 읽는 듯한 독특한 아트 스타일을 즐겨보세요.
이 게임은 2000년대에 여러 차례 반복 출시되었고, 2010년에 마지막으로 선보인 후 몇 년 동안 모습을 감추었습니다. 저희는 기존의 영광과 현재의 게이머를 위해 이 게임에 여러 최신 개선 사항을 결합하고 다시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