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 Parking Real Driving Sim
주차 게임은 자동차 게임 중에서 가장 선호되는 유형 중 하나입니다. 주차 3D 및 주차 시뮬레이터 플레이어는 도시에서 작업을 수행하여 보상을 얻습니다. 이 상을 통해 자동차 운전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량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주차 작업을 수행할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꿈에 그리던 맞춤형 자동차를 가질 수 있습니다.
주차 게임의 자동차 맞춤 설정 옵션을 사용하면 이 자동차 운전 게임을 더 즐길 수 있습니다. 주차 차량 및 자동차 운전 시뮬레이터 플레이어는 자신이 수상한 상을 바탕으로 차량 색상, 유리 색상, 서스펜션 등 차량을 다양하게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주차 업무를 원하지 않는 사용자는 도시에서 멋진 자동차 운전 시뮬레이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도시를 돌아다니는 자동차 운전자와 자동차 게임 주차 플레이어는 숨겨진 돈 패키지를 찾아 차량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게임 중 하나인 이 주차 게임에서 좋은 경험을 하기 위해 모든 세부 사항은 가장 작은 세부 사항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주차 시뮬레이터와 자동차 게임 운전 플레이어가 임무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4가지 카메라 각도가 있습니다. 이러한 카메라 각도에는 차량 내 카메라, 조감도, 휠 카메라 및 주 주차 카메라가 포함됩니다. 카메라를 사용하면 이 주차 게임에서 더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차 게임의 필수 기능 중 하나는 수리 스테이션입니다. 주차 시뮬레이터 및 자동차 게임 3D 플레이어는 차량을 주차하는 동안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도시의 특정 지역에 숨겨져 있는 수리 키트를 수집하거나 수리소에 가서 차량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급 기능 덕분에 훌륭한 주차 시뮬레이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일반 자동차 게임과 달리 이 주차 게임에는 가솔린 시스템이 추가되어 사실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주차 시뮬레이터 및 자동차 게임 운전 플레이어는 주차 임무를 수락하지 않고 연료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연료가 떨어지거나 거의 떨어지기 직전인 차량은 가까운 주유소를 방문하세요. 주차 게임에 일하기 싫은 사용자도 시내를 돌아다니며 자동차 운전을 할 수 있다.
자동차 게임 운전 및 주차 자동차 플레이어는 지도를 사용하여 가고 싶은 장소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도시에는 교통 시스템이 있으므로 주차 차량 및 자동차 게임 3D 플레이어는 업무를 수행하는 동안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도전적인 임무를 완수하고자 하는 운전 시뮬레이터 및 주차 플레이어는 자신이 획득한 보상으로 차량의 서스펜션 수준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 덕분에 주차 업무를 수행하는 동안 포장도로나 기타 장애물에 갇히지 않고 더욱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주차 게임과 자동차 게임에서 흔하지 않은 또 다른 기능은 슬로우 모션 모드입니다. 이 주차 게임에서는 슬로우 모션 모드를 사용하여 교통중인 차량이 충돌하는 것을 방지하고 자동차 운전 시뮬레이터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휘발유가 떨어지고 싶지 않은 주차 및 자동차 게임 시뮬레이터 플레이어는 신호등이나 멈추고 싶은 지역에서 자동차의 시동을 꺼서 연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는 도시의 특정 지역에 있습니다. 주차 자동차 게임에서 작업을 찾아야 합니다. 숨겨진 미션을 찾은 주차 3D 및 자동차 게임 운전 플레이어는 미션을 수락한 후 표지판을 따라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