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cassonne - The Princess & the Dragon
위험한 용이 Carcassonne 땅을 위협할 때 모두 구조대에게 갑니다. 추종자들은 요정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공주는 기사단을 모집합니다... 여러분은 용에게 맞설 건가요? 아니면 마법 포털을 통해 도망칠 건가요? 지금 알아보세요! The Princess & The Dragon 확장판에서는 마법으로 점수를 얻고 미플을 움직일 새로운 방법이 나옵니다.
흥분한 용 미플을 확인하세요. 용이 적의 미플을 먹을 수 있도록 움직이세요... 용이 여러분을 먼저 먹어서 계획을 망치지 않는다면요! 요정 미플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요정은 여러분을 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요정 마법을 사용하여 보너스 점수도 줍니다! 마법 포털이 있는 새 타일로 게임을 즐겨보세요! 마법 포털을 사용하여 미플을 다른 타일로 텔레포트 시키세요.
모든 미플은 공주에게 속하기 위해 싸웁니다. 도시에 공주가 있다면 모든 라이벌 미플을 제거하여 도시의 기사가 되게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