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cassonne - The River
River 확장판에서는 시작 위치를 바꾸며 풍경을 꾸밀 수 있습니다. River는 타일 11개로 되어있으며 시작 타일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미플을 배치하는 동시에 River 타일도 차례대로 놓아보세요. River 타일을 다 사용하면 다른 타일로 평소처럼 플레이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늘 그렇듯 그림을 따라야 합니다. 이 확장팩에서는 게임을 진행하며 풍경을 더욱 고르게 분배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