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cassonne - Winter and Gingerbread Man
Carcassonne에 추운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시민들은 빨리 뜨거운 음료와 달콤한 간식을 준비해야 합니다. Carcassonne 주변의 삶이 둔화됩니다. 사람들은 새 캐릭터인 진저브레드맨을 얼핏 볼 때가 있습니다.
누군가 진저브레드맨 타일을 끌어올 때마다 진저브레드맨은 추가 점수를 얻을 기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