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tel Tycoon - Artbook
Cartel Tycoon 아트와 개발자의 해설이 첨가된 90페이지 이상의 아트북. Cartel Tycoon의 눈부신 세계를 내부의 시각으로 알아보세요!
초기 콘셉트와 건물과 자동차, 풍경 등 게임 내 에셋의 시각적 스타일 발전 과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와 시네마틱도 스토리보드와 비주얼 전개, 서서히 발전하는 스냅숏 등으로 보다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Moon Moose 아티스트 팀이 공유하는 게임 속 전체 시각 콘텐츠 디자인에 관한 통찰력을 통해 이들의 관점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