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ette Beasts: Cosplay Pack
더욱 뚜렷한 개성을 뽐내게 해줄 아이템 6개가 포함된 코스프레 팩으로 뉴위럴 어디로 모험을 떠나든 멋진 외형으로 꾸며 보세요. 유명한 말썽꾸러기 친구들을 닮은 의상으로 최고의 멋쟁이가 되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