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ette Beasts - Complete Edition
궁극의 카세트 비스트 수집가 여러분을 위해, 전체 세트를 완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소개합니다! 컴플리트 에디션은 궁극의 팬을 위한 최고의 상품으로, PC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