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ette Beasts: Fashion Pack
인상적인 모습을 뽐내고 싶은 분들을 위한 패션 팩을 소개합니다! 한 차원 더 멋진 모습을 선보일 수 있는 신규 의상과 헤어스타일 14종이 포함된 이 꾸미기 DLC와 함께라면 뉴위럴에서도 세련된 멋을 뽐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