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ette Beasts: Original Soundtrack
65년대 느낌을 물씬 풍기는 흥겨운 음악 33곡을 무손실 음원으로 어디서든 즐기세요! 카세트 비스트 사운드트랙에는 조엘 베이리스가 작곡한 게임 내 음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