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ette Beasts: The Art Book
카세트 비스트에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의 오리지널 고해상도 콘셉트 아트와 각각에 대한 아이디어와 영감을 얻은 곳에 관한 설명이 포함된 디지털 아트북입니다!
참고: 카세트 비스트: 아트북은 영어로만 제공되며, 주 게임 설치 경로에 .pdf 파일로 저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