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ette Beasts: Wings Pack
카세트 비스트의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 날개 팩과 함께 하늘로 날아오르세요! 이 팩에는 뉴위럴의 하늘에서 가장 멋진 모습을 뽐내게 해줄 멋진 신규 날개 8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