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aclismo - Supporter Pack
카타클리스모 서포터 팩에는 공식 게임 사운드트랙과 4K 배경화면, 정교하게 구현된 게임의 세계와 캐릭터를 상세하게 담아낸 200페이지가 넘는 분량의 디지털 아트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