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ts of Sennaar 체험판
탑의 민족들은 태초부터 서로 단절되어 살며 서로 말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언젠가 한 나그네가 벽을 무너뜨릴 지혜를 깨우쳐 균형을 찾아 줄 것이라는 전설이 전해지죠. 바벨탑 신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강렬한 색상과 시적인 분위기가 특징인 매력적인 세계를 탐험하며 발견해 보세요. 막막한 미궁의 끝이 없을 듯한 계단을 오르며 어두운 진실을 파헤치고, 이 흥미진진한 세계의 수수께끼를 밝혀 보세요. 이곳에서는 고대의 언어들이 자물쇠이자 곧 열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