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sed by Darkness
Chased by Darkness는 1~4인 협동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초자연적인 존재에 맞서 이들을 영혼의 세계로 되돌려 보내는 것입니다. 탐험하고, 적에 맞서 싸우고, 어둠에 잠식되지 마세요.
스릴감 넘치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인 Chased by Darkness에서 강렬한 게임플레이를 경험하세요. 아주 작은 실수도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 혼자 힘겨운 도전에 맞서보세요. 또는 협동 모드에서 2~4명의 플레이어와 힘을 합쳐 함께 잠식하는 어둠에 맞서 싸워보세요.
다른 영역에서 넘어온 강력한 영혼과 대결하면서 심장이 두근거리는 전투에 참여하세요. 기술과 전략을 활용하여 이 사악한 존재를 이들이 속한 곳으로 되돌려 보내세요.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더욱더 어려워지는 도전을 위해 준비하세요. 적들은 더 빠르고, 더 공격적이며, 더 잔인해지며, 플레이어의 생존 본능을 그 한계까지 시험합니다.
레벨 시스템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캐릭터와 강력한 새 총을 잠금 해제하세요. 각 맵은 고유한 특성과 메커니즘을 제공하여 다양한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며 계속 긴장감을 제공합니다.
궁극적인 도전을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Insane 모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술을 끝까지 밀어붙일 더 빠르고, 더 힘들고, 더 광기 어린 시련에 대비하세요.
Chased by Darkness의 세계에 몰입하여 기다리고 있는 초자연적인 공포에 맞서세요. 어둠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