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rnobylite - Blue Flames Pack
Blue Flames 콘텐츠 팩으로 기지에 완전히 새롭고 음침한 분위기를 더해보세요. 다양한 스킨으로 은신처 분위기를 바꾸세요. Chernobyl Exclusion Zone에서 힘든 하루를 보낸 후 마음을 달래주는 파란 조명을 켜고 동료와 함께 느긋함을 즐겨보세요. 추가 콘텐츠도 있습니다. Blue Flames Pack의 나머지 콘텐츠는 직접 알아보세요.